010-4623-4705

이용후기

작년에 굿데이스키 강습을 이용했던 우리 아이가 강사님 보고싶다고 올해 또 왔네요 ^^ 2019-12-11 02:52:03

김소연 171

작년에 굿데이스키 강습을 이용했던 우리 아이가 강사님 보고싶다고 올해 또 왔네요 ^^
작년에 홍천 소노벨 비발디파크 스키장 리조트 숙박권을 지인한테 선물받아 놀러 온 김에 전년도에 우리아이가 웅진실내 스키장에서 기초 스키강습도 받았던 터라 비발디에 온 김에 스키강습을 알아보다가 블로그에 강습글을 직접 올리시는 굿데이스키 강사분이 있어 이 곳에서 스키강습을 받았어요.
처음 배웠을 때 강사분한테 혼났던 적이 있어 아이가 강습받기를 싫어하더라고요.
아마 혼났던 기억이 싫었나봐요.
그래서 여자강사님한테 배우면 좋을 것 같아 굿데이스키샵에 문의를 했더니, 여자 강사님들은 대부분 대학생이고 경력이 별로 없어 경력있는 남자강사님으로 해준다길래 처음엔 망설였다가, 블로그에 대한 믿음으로 진행했습니다.
강습 끝나고 잠자기 전까지 아이가 강사님 자랑을 얼마나 하던지...
다음에 또 받자고 해놓고 1년이 지나버렸네요.
올겨울에도 비발디 스키장 리조트를 예약했는데, 아이가 작년에 해줬던 강사님한테 또 배우고 싶다길래 핸드폰에 저장되어 있는 굿데이스키샵에 문의했더니 올해도 그 강사님이 계시다는 반가운 소식에 다시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.
스키레슨비용 보다는 혹여나 우리아이가 스키타는걸 싫어하게 되지 않을까하는 걱정이 컸는데요.
굿데이스키샵 강사님 덕분에 아이가 너무 즐겁게 스키를 타고 있어요 ^^
  • 굿데이 2019-12-21 23:56:55 삭제
  • 올해도 저희 굿데이스키를 찾아주심에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. ^^
    항상 최선을 다하는 전문강습 굿데이스키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 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|

※ 이름은 한글만 입력가능하며, 띄어쓰기는 허용하지 않습니다.